티스토리 뷰
예쁜 한자 단어 추천해드려요
이름을 짓거나 바꾸실때 예쁜 한자 단어가 어떤 것이 있는지 고민이 많으실텐데 몇가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한자단어를 보실때 담은 의미와 예쁜 뜻을 가진 단어가 많은데 순수한글을 쓰시는 분들처럼 알려드리고 싶은 말이 있어요.
연예인들의 이름도 한자 단어가 많은데 주로 부를때 쉬운 단어가 좋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것은 개인의 자유에 맡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피해야하는 한자말도 있는데 마, 골, 피와 같은 사람이름에서 거의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예외도 있으니 큰 의미를 두지 않으시면 합니다.
사랑, 믿음, 평화, 온유, 기쁨도 있지만 온화한 강이라는 은하, 옥빛의 아이라는 뜻을 가진 아인, 맑게 퍼진다는 의미를 가진 아람이란 이름을 가진 분들이 주변에 한두명씩은 있는데요.
큰뜻이 아닌 단어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본인에겐 중요한 요소가 될 겁니다. 새로 태어날 아기의 예명또한 이젠 한자를 쓰지 않는다는 분들도 있는데요.
어떻게 자라게 되고 방향성을 묘사하고자 하는 표현만 잘 전달된다면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실 겁니다.
우리나라 말의 80퍼센트 이상이 한자단어라 공부를 해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리는데요. 높은 급수를 얻기보다 필요한 정도만 획득하시면 괜찮을거에요.
유명인이 사용하는 예쁜 한자 단어를 보시는 것도 좋고 여러가지 찾아보시며 좋은 이름 쓰시길 바라겠습니다.
의미있는 일이나 기념하는 날과 관련되어 지어보시는것도 또하나의 방법이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