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봄 얼굴 변천사 생얼 어떨까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과거 2ne1에서 데뷔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박봄님의 변화된 모습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성형을 조금 하셨다고 하시며 박봄님은 청순한 얼굴로 사랑받았으며 변천사를 겪으며 지금은 달라졌다는 분들이 많다고 하시는데요. 


특색있는 목소리와 가창력은 여전히 바뀌지 않아 더욱 발전하신 것 같습니다. don't cry, you and i , 퍼퓸 ost 등 여러 노래들을 부르셨는데요. 

박봄님의 보이스는 예뻐진 얼굴과 함께 잘어울린다는 사람도 많습니다. 원래 예뻤던 분이라 지금의 모습도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투에니원이 함께 하는 모습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님의 근황은 볼 수 있었는데 씨엘님의 현재 모습도 궁금해지네요. 


박봄님의 생얼뿐만 아니라 남자친구가 있는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올해 벌써 36살이라는 나이로 남친이 있다는 루머들이 있다고 합니다. 

누군지는 모르며 현재 있는지도 확인되었지 않았지만 따라다니는 말도 있네요. 현재 퀸덤이라는 방송을 통해 여전히 노래실력을 보여주시고 계시는데요. 



나이와 함께 목소리도 점점 더 아름다워지시는 것 같네요. 역시 보컬하면 박봄이라는 말이 괜히 생긴 말이 아닌 것 같습니다. 


요즘 뛰어난 목소릴 가진 가수들이 많아지며 고음도 쉽게 부르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그 중에서 여전히 돋보이는 가숩니다. 

퀸덤 박봄 얼굴도 관련된 단어로 따라다니고 있는데 우리나라 미인중 한명이라는 얘기들로 가득하네요. 역시 투애니원 시절 이후로도 인기는 여전합니다. 



아름다운 여성가수분들이 많지만 다양한 계층의 팬들을 보유한 이유도 그 중 하나라 생각이 드네요 항상 지금같은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봄님의 음악을 자주 듣는 애청자이자 팬으로서 건강하시고 좋은 소식들이 더 많아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박봄 얼굴 변천사 생얼에 대해 알려드리며 헛소문들을 믿지 않으셨으면 하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다음주 퀸덤방송에서 어떤 분과 함께 하는지도 궁금한데 일주일을 기다리기가 정말 힘드네요. 좋은 노래들을 들으며 힐링하도록 해야겠습니다. 


댓글